이슈

전도연과 유재석의 아슬아슬한 인터뷰

케케우 2024. 8. 7. 03:29
반응형

전도연과 유재석의 아슬아슬한 인터뷰

https://kekewo.net/%ec%a0%84%eb%8f%84%ec%97%b0%ea%b3%bc-%ec%9c%a0%ec%9e%ac%ec%84%9d%ec%9d%98-%ec%95%84%ec%8a%ac%ec%95%84%ec%8a%ac%ed%95%9c-%ec%9d%b8%ed%84%b0%eb%b7%b0

 

전도연과 유재석의 아슬아슬한 인터뷰 - 케케우

#전도연 #리볼버 #솔직발언 #유재석

kekewo.net

 

전도연의 솔직한 발언, 팬들 사이 엇갈린 반응

 

#전도연 #리볼버 #솔직발언 #유재석

배우 전도연이 영화 ‘리볼버’ 홍보 인터뷰에서 솔직한 발언을 하며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녀의 직설적인 표현은 사람들에게 신선함을 주기도 했지만, 일부 누리꾼들로부터는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전도연은 영화 ‘리볼버’(감독 오승욱) 홍보를 위한 인터뷰에서 예상치 못한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취재진이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와 ‘요정재형’에 출연한 후일담을 요청하자, 전도연은 “세상 불편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는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불편한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같은 날 진행된 뉴스1의 라운드 인터뷰에서도 전도연은 서울예대 동기인 유재석과의 관계에 대해 “선을 긋는 게 아니고 그 사람하고 저하고 뭐가 없다”며 “학교 동기지만 갑자기 만나서 ‘내 절친 도연이’라고 하는데, 이 사람과 내가 뭐가 있었느냐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두 번 만났다. 나는 사람을 알아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며 “유재석 씨도 바쁜데 고생하셨다”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